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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주류, 헬레스 라거 '클라우드 마일드' 출시

  • 송고 2016.07.25 09:57 | 수정 2016.07.25 09:57
  • 구변경 기자 (bkkoo@ebn.co.kr)

100% 독일산 아로마 홉으로 부드러움 더해

'클라우드' 출시 2년 3개월여만의 라인업 추가

ⓒ롯데주류

ⓒ롯데주류

롯데주류는 프리미엄 맥주 클라우드에 부드러운 끝맛과 목넘김을 더한 '클라우드 마일드'를 25일 출시했다.

롯데주류는 클라우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선호도 증가와 다양화되는 소비자 기호를 충족시키기 위해 클라우드 출시 2년 3개월여만에 이번 제품을 선보였다.

새롭게 선보이는 '클라우드 마일드'는 맥주의 부드러움을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해 100% 독일산 아로마홉을 이용해 목넘김과 끝맛의 부드러움을 더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기존의 클라우드보다 더욱 밝은 느낌의 금빛을 띄는 '헬레스 라거(Helles Lager)' 유형의 맥주로 기획됐다.

또 클라우드와 같은 오리지널 그래비티(Original Gravity)공법의 100% 몰트 맥주로, 기존 클라우드의 로고에 헬레스 라거맥주의 본고장 뮌헨이 속한 독일 바이에른 주의 푸른 하늘빛을 형상화한 로고를 사용했다.

클라우드 마일드의 알코올 도수는 기존 클라우드와 동일하다. 알코올 도수는 5도이며 출고가는 용량에 따라 각각 1350원(355㎖ 캔), 1880원(500㎖ 캔)이다. 할인점, 편의점, 수퍼마켓 등 가정시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보다 다양한 맥주를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새롭게 클라우드 마일드를 선보이게 됐다"며 "올해 말로 예정되는 맥주 2공장이 완공되면 보다 적극적인 제품 개발을 통해 국내외 맥주 소비자들의 다양한 기호를 충족시키는 제품으로 맥주시장에 활력을 더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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