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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 '가락시장' 농수산물 온라인 매장 오픈

  • 송고 2016.08.02 09:22 | 수정 2016.08.02 09:22
  • 이소라 기자 (sora6095@ebn.co.kr)

신선식품 유통 저변 확대 나서

2200여개 농수산물 24시간 판매

1일 가락동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 사옥에서 진행된 SK플래닛-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의 ‘온라인 판매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식 후 (왼쪽부터) SK플래닛 신선식품팀 김용수 매니저, MD본부 조원호 Unit장, 박준영 MD본부장,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 환경관리 임태빈 본부장, 유통조성팀 권기태 팀장, 유통조성팀 박경선PL, 사이버거래파트 신종국 차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11번가

1일 가락동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 사옥에서 진행된 SK플래닛-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의 ‘온라인 판매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식 후 (왼쪽부터) SK플래닛 신선식품팀 김용수 매니저, MD본부 조원호 Unit장, 박준영 MD본부장,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 환경관리 임태빈 본부장, 유통조성팀 권기태 팀장, 유통조성팀 박경선PL, 사이버거래파트 신종국 차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11번가


11번가가 24시간 농수산물 판매에 나선다.

SK플래닛 11번가는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와 지난 1일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 사옥에서 ‘온라인 판매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가락24'가 11번가에 입점, '수산물', '과일', '채소', '양곡', '가공' 등 가락시장의 2200여 개 농수산물을 24시간 판매한다. '가락24'는 추후 ‘생활∙주방용품’도 대폭 강화해 1만여 품목으로 상품 포트폴리오를 확대할 계획이다.

양사는 거래 활성화 협력은 물론 향후 서울∙경기지역 당일배송 및 소포장 묶음배송 등을 통해 원활한 상품 공급체계를 구축할 방침이다.

또 11번가는 가락시장 상인들이 온∙모바일 채널을 통해서도 판매 활로를 넓혀갈 수 있도록 판매 노하우 공유 및 교육을 병행함으로써 가락시장 농수산물 유통 저변 확대에 나설 계획이다.

박준영 SK플래닛 MD 본부장은 "신선식품을 대하는 우리나라 고객 라이프스타일 이 온∙모바일을 통한 구매로 빠르게 변하고 있다"며 "11번가는 신선식품분야 경쟁적 우위를 갖추기 위해 국내 최대 유통 도매시장인 가락시장과의 연계를 통해 다양한 상품 라인업을 구축하고 공동 마케팅을 추진하는 등 고객들의 다양한 기호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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