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스타·타이니팜·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원더택틱스 해당
컴투스는 자사 모바일 게임 4종을 대상으로 2016 리우올림픽의 열기를 더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골프스타는 11일부터 25일까지 정열의 메달 이벤트를 통해 친선매치 또는 스킨스 대회 완주 시 메달을 지급한다. 모든 메달을 사용해 5000스타 및 3000스타, 클럽, 캐디백, 클럽커버 등의 신화급 장비 3종을 각각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타이니팜에서는 세계 스포츠 대회 동물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퀘스트 완료 후 획득한 코치알에서 치어리더 펭귄, 육상부 말, 농구부 기린 등 세계 스포츠 동물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는 18일까지 얻어라 금은동 이벤트를 실시한다. 리그플레이를 통해 금, 은, 동메달을 모으고 획득한 메달에 따라 누적된 포인트를 가지고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원더택틱스는 10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에서 우리나라 선수들을 응원하는 댓글을 달면 행동력 50개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선보인다.
컴투스 관계자는 "세계 최대 스포츠 축제의 즐거움을 컴투스 게임을 즐기는 글로벌 유저들과 함께 나누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국가대표 선수들을 한마음으로 응원하고 준비된 이벤트에도 참여해 한층 활기차고 뜨거운 여름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