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기술·솔루션 등 직접 체험 가능
한화테크윈은 지난 11일 국내 시큐리티(보안) 업계에서 처음으로 브랜드 체험관 '와이즈넷 익스피리언스 센터'를 열었다고 17일 밝혔다.
체험관은 한화테크윈 시큐리티 사업 브랜드인 와이즈넷 제품·기술·솔루션을 고객이 원스톱으로 경험한다는 콘셉트로 구축됐다.
한화테크윈 판교 연구개발(R&D)센터 1층에 274㎡(83평) 규모이며, 시큐리티 사업 내용과 역사를 알아보는 인트로덕션 존, 와이즈넷 시리즈 제품을 영상으로 소개하는 프로덕트 존, 핵심 기술과 우수한 품질을 확인하는 코어 테크 존, 제품과 기술이 실제 적용된 사례를 소개한 솔루션 존으로 구성됐다.
박현규 한화테크윈 디자인팀장은 "안전이라는 가치를 고객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프로젝트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 부분"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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