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컴퍼니 회원 대상 우노큐브 증정 및 청첩장 할인 이벤트 진행
사물인터넷(IoT) 전문기업 알라딘그룹은 국내 1위 청첩장 기업 바른컴퍼니와 전략적 마케팅 제휴를 통해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마케팅 프로모션을 공동으로 추진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한 첫 번째 마케팅 이벤트는 바른컴퍼니의 청첩장 브랜드 비핸즈카드와 더카드의 온라인 사이트 회원인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리모컨 전쟁 없는 평화롭고 알뜰한 신혼생활을 우노큐브가 도와준다'는 취지로 열린다.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 신랑에게 결혼 전 서로에게 다짐의 메시지 및 우노큐브에 대한 기대평을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우노큐브G1과 전용 안테나를 선물로 증정한다.
댓글 이벤트 참여자 모두에게 청첩장을 5000원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며 비핸즈카드 및 더카드 각 사이트의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오는 30일 사이트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알라딘그룹은 제휴 마케팅 효과를 높이기 위해 바른컴퍼니가 발행하는 바른웨딩북 10월호와 11월호를 통해 우노큐브 공식 쇼핑몰인 우노큐브몰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알라딘그룹 측은 "이 같은 제휴 이벤트는 무료로 TV를 볼 수 있는 TV 셋톱박스인 '우노큐브'를 예비 부부에게 알리고 더 저렴하게 제공함으로써 적게는 백만원에서 많게는 수천만원에 달하는 결혼 비용을 조금이라도 아낄 수 있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우노큐브는 TV튜너를 탑재한 미니 셋톱박스로 고화질 지상파 TV부터 인터넷으로 제공되는 200개 이상의 에브리온TV 채널까지 시청할 수 있다. 특히 가입비와 월 이용료가 전혀 없다.
기대웅 알라딘그룹 대표는 "이번 바른컴퍼니와의 제휴 마케팅을 통해 신혼부부의 가계에 조금이라도 부담을 덜고 알뜰한 신혼 살림에 도움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우노큐브가 기존의 주 수요층 뿐만 아니라 신혼부부, 캠핑족 등 다양한 수요층 요구에 알맞은 제품이 되고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