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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손보, 사회복지시설서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

  • 송고 2016.12.26 15:49 | 수정 2016.12.26 15:50
  • 박종진 기자 (truth@ebn.co.kr)

한화손해보험 소비자평가단이 지난 23일 서울 은평구 소재 사회복지시설 엔젤스헤이븐에서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한화손해보험

한화손해보험 소비자평가단이 지난 23일 서울 은평구 소재 사회복지시설 엔젤스헤이븐에서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한화손해보험

한화손해보험이 사회복지시설을 찾아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했다.

한화손해보험은 지난 23일 박윤식 한화손해보험 대표이사와 14명의 소비자평가단이 서울시 은평구 갈현로에 자리한 사회복지시설 엔젤스헤이븐을 방문해 배식봉사, 손모아장갑 키트제작, 도예체험 등 나눔 행사를 가졌다고 26일 밝혔다.

'따듯한 겨울, 행복한 나눔'이라는 테마로 진행한 한화손해보험의 봉사활동은 연말 소외된 이웃들과 함께 하며, 온정을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박윤식 대표이사와 소비자 평가단은 아이들을 위해 생활용품 및 차도리 인형을 전달하고 △시설 영유아를 위한 배식봉사 △손모아장갑 키트 제작 △장애인들과 함께 커플컵을 만드는 도예활동 순으로 행사를 진행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소비자평가단 이혜진 씨는 "한화손해보험이 진행하는 다양한 나눔 행사에 참여하면서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이어 "도움이 필요한 주변 이웃들을 위해 무언가 실천한다는 사실만으로도 서로의 삶을 풍성하게 만드는 것 같다"며 "앞으로도 이웃 사랑을 꾸준하게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덧붙였다.

한화손보 소비자평가단은 '고객가치창조 자문위원(한화 CVC, Customer Value Creator)'이라는 이름으로 지난 2013년 10월 1기가 출범한 이후 현재 7기가 활동을 마무리했다.

소비자 입장에서 회사 경영활동에 관한 객관적 평가와 생산적인 제안활동을 통해 회사 이미지 향상과 서비스 개선에 큰 기여를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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