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 당기면 리본 만들어지는 특별한 패키지
사랑하는 사람들과 가까워지길 바라는 의도
코카콜라가 새해를 맞아 '코카콜라 리본 패키지'를 출시하고 '당기면 가까워져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리본 패키지는 라벨의 한쪽을 뜯어 라벨을 풀은 후 그 안에 달린 끈을 잡아 당기면 라벨이 풍성하고 예쁜 리본으로 변하는 혁신적이고 독특한 제품이다. 이 패키지는 해외에서 먼저 출시돼 국내 네티즌 및 SNS 유저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코카콜라는 리본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당기면 가까워져요!' 캠페인도 론칭했다. 해당 캠페인은 코카콜라가 그간 지속적으로 강조해 온 '함께하는 짜릿한 즐거움'과 '따뜻한 감성'을 전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소비자들이 리본 패키지를 매개체로 사랑하는 사람들과 한층 더 가까워질 수 있길 바라는 의도에서 기획됐다. 코카콜라는 캠페인을 알리기 위해 최근 '감사의 아이콘' 박보검을 모델로 한 TV광고, 소비자 이벤트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리본 패키지는 500㎖, 1.5ℓ 페트(PET)로 출시됐다. 식품점과 할인점, 편의점 등에서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기존 코카콜라와 동일한 1900원(500㎖, 편의점 기준)이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