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LoL 챌린저스 코리아 개막 앞두고 오리엔테이션 마련
라이엇게임즈·주관사 교육 세션 진행
라이엇게임즈는 '2017 LoL 챌린저스 코리아'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오리엔테이션은 LoL 세미프로 리그인 LoL 챌린저스 코리아의 2017년 주요 변경 사항에 대해 참가팀 관계자들에게 안내해 원활한 대회 진행을 꾀하고 대회 참가에 대한 선수들의 동기를 고취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오리엔테이션에는 약 80여명의 대회 관계자가 참가했으며 종목사인 라이엇게임즈와 주관운영사인 나이스게임TV 및 주관방송사인 아프리카TV 관계자가 LoL 챌린저스 코리아 참가팀 선수 및 관계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주제의 교육 세션을 진행했다.
구체적으로는 라이엇 게임즈의 e스포츠 비전, 변경된 지원금∙계약 관련 사항 등의 e스포츠 지원 정책, e스포츠 규정과 전반적인 대회 진행 방식과 주요 규정, 대회 게임 클라이언트 사용 방법 및 실제 경기장 현장 운영에 대한 안내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라이엇게임즈 e스포츠팀 관계자는 "한국의 LoL e스포츠가 세계 최강의 칭호를 얻고 지킬 수 있었던 데에는 세계 최고 수준의 세미 프로 리그가 존재하기 때문"이라며 "e스포츠가 영속적인 스포츠가 될 수 있도록 앞으로 꾸준히 지원할 계획이니 자부심을 갖고 선수 생활을 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