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율우대 및 여행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 추첨 사은행사
신세계면세점 제휴 통한 멤버십 업그레이드, 적립쿠폰 증정
KEB하나은행이 가정의 달이자 황금연휴 시즌인 5월을 맞아 해외여행 고객을 대상으로 '여행에 설레임을 더하는 환전 Festival'을 5월말까지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환전 페스티벌은 최대 90%까지 환율 우대를 받을 수 있는 사이버환전 고객을 포함, 미화 500불 상당액 이상을 온·오프라인에서 환전하는 모든 개인 고객이 참여할 수 있다.
행사 기간 중 KEB하나은행 전 영업점(공항지점 제외)에서 환전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최대 70%의 환율우대를 제공한다. 기간에 관계없이 사이버환전을 하면 최대 90%까지 환율우대가 가능하다.
또 미화(USD) 500 달러 상당액 이상을 환전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하나투어 여행상품권(150만원 상당) △아이패드미니 △1만 하나머니(1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도 실시한다.
KEB하나은행은 신세계면세점과의 제휴를 통해 미화 500 달러 상당액 이상 환전(매입)하는 고객에게는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골드멤버쉽 업그레이드 혜택과 온라인 면세점에서 쓸 수 있는 3만원권 적립쿠폰을 증정한다.
환전 고객이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을 방문하면 커피 무료교환권도 증정하며, 1 달러 이상 상품을 구매하면 선불카드 1만원을 증정하는 별도의 사은 행사도 실시한다.
KEB하나은행 외환사업부 관계자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외국환 전문은행으로서 고객에게 좋은 혜택으로 보답코자 이번 환전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의 변함없는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