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 매물 추천·동행 방문 등 온라인 사용자 최초 경험 관리
매물 신뢰도 ·중개서비스 품질 제고 위해 회원 공인중개사와 협력 강화
부동산 O2O 플랫폼 '다방'을 운영하는 스테이션3는 방을 맞는 사용자와 공인중개사는 온라인 밖에서 연결해주는 '다방 케어센터'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부동산 O2O 플랫폼 중 오프라인으로 사용자 접점을 확대한 업계 최초 O4O(Online for Offline)로 기업의 온라인 데이터베이스를 오프라인 활동에 결합하는 신개념 비즈니스 플랫폼이다.
다방은 이번 센터 오픈을 통해 온라인 플랫폼의 한계를 정면 돌파한다. 고객 최초 경험 관리를 통해 다방 서비스 경쟁력을 한층 강화하고 해당 공간을 온라인 서비스 강화에 전략적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다방 케어센터는 오는 5월 8일 서울 관악구에서 공식 오픈할 예정이다. 이곳의 주요 서비스는 맞춤 매물 추천, 매물 동행 방문, 각종 생활 편리 상담 등으로 공인중개사 고유 업무를 제외한 범위 내에서 제공된다.
한유순 스테이션3 대표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온라인에만 있던 다방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오프라인에서도 직접 체험할 수 있게 됐다"며 "단순 매물 정보 플랫폼이 아닌 실 사용자의 입장에서 한 발짝 더 나아가는 전략으로 다방 서비스 만족도를 끌어올리고 해당 지역 회원 공인중개사와 긴밀히 협력해 건강한 부동산 시장을 조성하는데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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