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올 뉴 말리부 출시 1주년 기념 고객시승 행사
삼성 갤럭시 S8 및 다이슨 무선 진공청소기 등 경품 풍성
한국지엠이 쉐보레 올 뉴 말리부 출시 1주년을 기념한 대규모 고객 시승 캠페인을 실시한다.
한국지엠은 17일부터 ‘드라이빙의 재발견’이라는 주제로 두달간 대대적인 고객 성원 감사 프로모션을 펼친다.
이번 행사는 말리부의 우수한 상품성을 알리고 시장 반응을 한층 더 확산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시승신청은 쉐보레 홈페이지에서 실시하면 된다. 한국지엠은 시승 신청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발뮤다 공기 청정기 및 다이슨 무선 진공 청소기, 서울 신라호텔 숙박권, 삼성 갤럭시 S8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 당첨 고객 명단은 오는 7월 19일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이밖에도 한국지엠은 이달부터 올 뉴 말리부의 새로운 광고를 공개한다. 이번 광고는 쉐보레 페이스북과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지 일주일 만에 100만에 육박하는 조회수를 기록한 바 있다.
이일섭 마케팅본부 이일섭 전무는 “올 뉴 말리부는 지난해 출시 이후 견조한 판매실적 지속으로 국내 가솔린 중형차 시장의 지각변동을 주도해왔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확대된 고객 경험과 제품 평판을 바탕으로 시장에서의 입지를 넓힐 것”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