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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T캡스,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무인경비서비스 부문 1위

  • 송고 2017.05.31 10:16 | 수정 2017.05.31 10:16
  • 김언한 기자 (unhankim@ebn.co.kr)

‘빠른 출동, 빠른 A/S’로 고객만족도 높여

A/S 처리율 95.8% 달성 및 고객불만 54.9% 감소

정창국 ADT캡스 경영지원본부장(가운데), 이남식 한국소비자포럼 자문위원장(왼쪽), 로버트 파시코프 브랜드키 대표가 30일 시상식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ADT캡스

정창국 ADT캡스 경영지원본부장(가운데), 이남식 한국소비자포럼 자문위원장(왼쪽), 로버트 파시코프 브랜드키 대표가 30일 시상식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ADT캡스


ADT캡스는 지난 30일 여의도 콘래드 서울에서 열린 ‘2017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시상식’에서 무인경비서비스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31일 밝혔다.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국내 소비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및 일대일 유선조사를 실시해 고객의 감정적 로열티, 태도적 로열티, 전환의도를 통해 각 산업군 별 고객충성도가 높은 1위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ADT캡스는 이번 수상에 대해 국내 보안시장을 선도하며 축적한 첨단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 개선 노력을 기울여 고객 충성도와 신뢰도를 높인 것이 주효했다고 설명했다.

ADT캡스는 출동품질을 높이는 한편, ‘A/S 원스톱 당일 처리’를 원칙으로 ‘전문기술지원센터’ 및 24시간 A/S접수가 가능한 ‘모바일 고객센터’를 운영하는 등 서비스 품질도 강화해 나가고 있다. 그 결과 지난 3월 기준 당일 A/S 처리율은 95.8%를 달성했으며 지난해 고객센터로 접수된 고객불만 건수는 전년대비 54.9% 감소했다.

ADT캡스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ADT캡스가 ‘고객서비스 No.1’을 목표로 지속적으로 펼쳐온 서비스 차별화 노력이 고객들의 높은 충성도로 이어진 결과”라며 “앞으로도 ADT캡스는 혁신적인 보안솔루션과 고객가치 중심의 서비스를 통해 ADT캡스를 절대적으로 신뢰하고 믿어주는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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