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부터 건강기능식품으로 전환 판매 채널 다양화
성별, 연령 구분 '센트룸 젠더' 총 4종 구성 선봬
GS샵은 24일부터 세계 판매 1위 복합비타민 '센트룸'을 온라인에서 단독 판매한다고 밝혔다.
'센트룸'은 글로벌 대형 제약사 화이자의 복합비타민으로, 비타민과 미네랄의 암 치료연구를 통해 개발되었으며 세계적으로 매우 풍부한 임상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다.
지금까지 '센트룸'은 일반의약품으로 취급돼 약국과 해외직구를 통해서만 살 수 있었다. 그러나 올해 6월 건강기능식품으로 전환하면서 다양한 판매 채널을 활용할 수 있게 됐다.
GS샵은 화이자 제약과의 제휴를 통해 온라인몰 최초이자 단독으로 '센트룸'을 판매해 고객들이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서 상품을 쉽게 만나볼 수 있다. GS샵은 향후 센트룸 단독 론칭 행사나 이벤트, 기획전 등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에 GS샵에서 론칭하는 '센트룸 젠더'는 성별, 연령에 따른 필요 영양소를 고려하며 설계된 프리미엄 제품으로, 센트룸 포 맨(남성용), 포 우먼(여성용), 실버 포 맨(중장년남성용), 실버 포 우먼(중장년여성용) 4종이며 본품 2개 구성을 5만4000원에 판매한다.
'센트룸 포 맨'은 여성에 비해 높은 근육량과 에너지 대사로 에너지 생성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 B군이 강화됐으며, '센트룸 포 우먼'은 알파 토코페롤 소실율이 남성에 비해 높아 더 많은 항산화 물질이 필요한 여성용으로 비타민 C, E가 강화된 것이 특징이다.
우재원 GS샵 모바일 사업부 상무는 "건강에 대한 관심이 커져가고 있어, 고객들이 다양한 건강식품을 더욱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one-stop 채널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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