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빌리지닷컴 통해 매장 방문 없이 동일한 제품
2017년 가을·겨울시즌 여성의류와 가방 등 선봬
벨기에 디자이너 브랜드 드리스 반 노튼(Dries Van Noten)이 이달 21일부터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온라인 부티크 S.I.빌리지닷컴을 통해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다. 드리스 반 노튼이 국내 온라인몰을 통해 정식으로 상품을 판매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드리스 반 노튼은 동양의 신비로움과 서양의 모던함이 어우러진 독창적인 디자인을 선보이는 브랜드로 국내에서도 두터운 고객층을 형성하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공식 수입원으로 지난 2006년 국내에 첫 번째 매장을 열었다.
지금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등 서울 내 일부 매장을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었으나, 이번에 S.I.빌리지닷컴에 입점하면서 서울 이외의 지역에서도 편리하게 상품을 구입할 수 있게 됐다.
S.I.빌리지닷컴을 통해 드리스 반 노튼의 상품을 구입하는 고객들은 매장에서와 동일한 서비스를 누리게 된다.
백화점 매장과 동일한 제품을 판매하기 때문에 100% 정품이 보장되며 무료 수선 서비스와 A/S도 받을 수 있다. 또한 고급 포장 패키지에 감사의 마음이 담긴 카드를 함께 보내 마치 선물을 받는 듯한 기쁨과 설렘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드리스 반 노튼 매장과 온라인몰을 통합한 멤버십 포인트 서비스도 제공한다. 적립된 포인트는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모든 매장과 S.I.빌리지닷컴 내 다양한 브랜드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S.I.빌리지닷컴에서는 드리스 반 노튼의 2017년 가을·겨울 컬렉션 의류를 비롯해 가방, 스카프 등의 액세서리를 판매한다.
이번 시즌 컬렉션은 드리스 반 노튼의 100번째 쇼를 기념해 특유의 추상적인 패턴과 과거 선보였던 프린트를 조합한 디자인으로 출시된다. 얽매이지 않고 솔직하면서도 독특하고 활기 넘치는 에너지를 표현한 제품들이 주를 이룬다.
드리스 반 노튼 관계자는 "그 동안 온라인으로는 만나보기 힘들었던 드리스 반 노튼의 매력적인 제품들을 PC나 모바일을 통해 간편하게 쇼핑할 수 있게 됐다"며 "스타일링 팁이나 고객별 맞춤 상품을 제안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할인 혜택을 마련해 고객들의 편의와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