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층 지지 확보하며 초반 흥행 속도
한국토요타는 8세대 뉴 캠리의 누적 계약대수가 2000대를 돌파하며 4개월치 판매 목표량을 넘어섰다고 1일 밝혔다.
뉴 캠리는 지난달 19일 공식 출시에 앞서 9월부터 사전계약에 돌입, 10월 추석 연휴로 공식 영업일이 짧았음에도 불구하고 2000대가 넘는 계약 호조를 보이고 있다.
특히 이번 뉴 캠리는 30대 구매자들이 전체 계약 물량의 약 33%를 차지하며 젊은 세대 소비자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실제 판매 일선의 영업 관계자는 "기존 캠리 대비 문의 고객의 연령대가 매우 젊어졌다"며 "운전의 재미,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업그레이드된 안전성 등 3박자가 딱 맞아 떨어진 점이 판매호조의 이유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토요타 코리아는 8세대 뉴 캠리를 통해 30-40대 고객층에게 어필하고자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와일드 하이브리드(WILD HYBRID)'라는 강렬한 태그라인은 물론 '엘르 스타일 어워즈 2017'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했으며 가상 현실(VR) 체험 존, SNS 마케팅 등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요시다 아키히사 한국토요타 사장은 "다이내믹하면서도 혁신적인 캠리만의 스타일이 고객 분들께 어필이 된 것 같다"며 "기존 캠리가 제공해온 품질에 대한 신뢰성을 바탕으로 더 많은 고객께 ‘전례없는 변화’를 선보일 캠리의 매력을 전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뉴 캠리는 '보다 좋은 차 만들기'를 위한 토요타의 혁신TNGA(Toyota New Global Architecture)를 바탕으로 아름다운 디자인, TNGA 플랫폼, 새롭게 개발된 2.5L 엔진 및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특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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