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 부문 품질 인정받아
이케아코리아는 한국표준협회(KSA)에서 주관한 2017년 ‘대한민국 콜센터 품질지수(KS-CQI)’에서 가구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KS-CQI 콜센터 품질지수는 고객이 체감하는 콜센터 서비스 품질 수준을 과학적으로 조사·평가한 모델이다. 고객 만족도 향상과 기업의 성장 및 서비스 산업 발전을 위해 개발된 지수다.
이번 조사는 지난 6월부터 9월까지 총 147개 기업과 30개 공공기관이 참여했으며 온라인 설문조사를 통한 고객만족도 조사와 전화 모니터링 조사로 해당 기업과 기관의 품질평가가 시행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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