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투자증권은 1일부터 다음 달 30일 까지 비대면 계좌개설 고객을 대상으로 모바일 주식 거래수수료를 최대 5년간 면제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신청고객은 비대면 계좌개설 시 축하금 1만원이 지급된다. 100만원 이상 주식을 거래하고 3월 30일까지 총잔고를 100만원 이상 유지하면 현금 4만원이 추가 지급돼 최대 5만원의 투자금을 지원받을 수 있다.
이벤트 신청고객은 비대면 계좌개설 익일부터 5년간 모바일 앱(SmartM, STEPS)을 통해 거래하는 국내 주식(KOSPI, KOSDAQ, ETF) 거래수수료가 면제된다.
또한 이벤트 신청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주식투자 관련 도서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한화투자증권' 앱(SmartM, STEPS) 설치 후 비대면 계좌개설 고객에 한해 신청 가능하다.
최덕호 한화투자증권 온라인사업부장 상무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당사의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기회를 확대하고자 한다"며 "금융소비자의 경험을 만족하는 금융플랫폼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화투자증권 홈페이지와 STEPS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고객지원센터나 가까운 영업점에 문의해도 된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