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10 | 22
23.3℃
코스피 2,604.92 11.1(0.43%)
코스닥 759.95 6.73(0.89%)
USD$ 1,347.8 14.5
EUR€ 1,474.6 11.9
JPY¥ 903.1 8.4
CNH¥ 190.9 2.0
BTC 92,300,000 1,146,000(-1.23%)
ETH 3,655,000 29,000(-0.79%)
XRP 747.9 6.1(0.82%)
BCH 497,800 1,700(-0.34%)
EOS 675 6(-0.88%)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신세계百, 세대별 맞춤형 쇼핑 정보 제공

  • 송고 2018.11.29 15:42 | 수정 2018.11.29 15:37
  • 구변경 기자 (bkkoo@ebn.co.kr)

[사진=신세계백화점]

[사진=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이 상품명과 가격, 상품 이미지로 빽빽하게 채워 전송하는 '스마트 메시지(문자를 통한 세일, 사은행사, 특가상품 제공)'를 주 고객 연령대의 눈높이에 맞춰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

신세계백화점은 지난해 9월부터 업계의 대표 소통 수단이었던 세일 우편광고물(DM)을 없애고 스마트 메시지를 강화해 할인 정보 등을 제공해왔다.

신세계는 오는 30일부터 시작되는 모피 대형 행사의 주 고객인 40~60대 세대가 평소 모바일 기기 사용 시 글씨가 작아 불편해 하는 점을 착안해 글씨 크기는 두 배 이상 키우고 상품 이미지 수는 3배 이상으로 늘렸다.

신세계는 향후 스포츠 페어, 멘즈위크 등 대형행사 진행 시 발송되는 스마트 메시지도 주 고객층의 눈높이에 맞춰 차별화 된 콘텐츠를 접목시킬 계획이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604.92 11.1(0.43)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10.22 03:59

92,300,000

▼ 1,146,000 (1.23%)

빗썸

10.22 03:59

92,250,000

▼ 1,248,000 (1.33%)

코빗

10.22 03:59

92,077,000

▼ 1,589,000 (1.7%)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