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 알펜시아 리조트서 1박2일 간 다양한 즐길거리 제공
폭스바겐코리아는 지난 15일부터 이틀 간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에서 약 700여명의 폭스바겐 고객 가족을 대상으로 '폭스바겐 스노우 빌리지 2018'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폭스바겐 스노우 빌리지'는 올해 시장에 재진입한 폭스바겐코리아가 브랜드를 믿고 선택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틀 간의 알펜시아 숙박권 및 스키 이용권과 함께 가족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DIY 클래스와 특별한 컨셉의 저녁식사, 크리스마스 주제를 살린 다채로운 즐길거리가 마련됐다.
또 파사트 GT, 신형 티구안 등 2018년 판매된 폭스바겐 대표 모델들의 전시 공간 '폭스바겐 고객 라운지'를 마련해 행사에 참여한 고객뿐 아니라 스키장을 찾은 많은 고객들의 시선을 끌었다.
폭스바겐 고객 라운지는 스키장을 찾은 많은 고객들에게 브랜드 경험과 쉼터를 제공하고자 오는 2월 10일까지 지속적으로 운영된다.
슈테판 크랍 폭스바겐코리아 사장은 "올 한해는 폭스바겐이 한국 시장에서 다시 시작하게 된 첫 해로 매우 의미 깊다"며 "폭스바겐을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신 폭스바겐 가족 여러분들께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브랜드 신뢰를 위한 노력을 지속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