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가 '틱톡'과 손잡고 BGF리테일의 PB브랜드 '헤이루(HEYROO)'를 주제로 대국민 '헤이루 오디션'을 펼친다.
헤이루 오디션은 틱톡을 무대로 펼치는 대국민 댄스 오디션으로 오는 5일부터 16일까지 약 12일 간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틱톡 앱에서 헤이루 스티커와 '헤이루 송(Song)'을 선택한 후, 3D 헤이루 캐릭터 또는 틱톡커(틱톡 앱 유저를 일컫는 말)가 추는 헤이루 댄스를 따라추거나 자신만의 헤이루 댄스를 찍어 업로드하면 된다.
대국민 오디션인 만큼 나이, 성별 등 참가 제한은 없으나 영상을 업로드할 때 반드시 #헤이루오디션, #CU오디션 해시태그를 포함해야 한다.
'틱톡'은 유저가 직접 찍고 편집한 15초 영상을 올리는 쇼트 비디오(Short Video) 앱으로, 다양한 배경 음악과 꾸미기 기능 등 간편한 편집 기능이 있어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다.
국내에서는 댄스 영상을 올리는 플랫폼으로 알려지면서 큰 인기를 끌기 시작했으며 현재 전세계에 5억여 명의 유저를 확보하고 있다.
CU는 오디션 참가자 중 심사를 통해 ▲1등 아이폰Xs 64G(1명) ▲2등 헤이루 스낵박스(10명) ▲3등 CU 2만원 모바일상품권(50명)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특히, 1등 수상자에게는 헤이루 모델로 활동할 기회가 주어진다. 당첨자는 30일 틱톡 푸시 메시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GF리테일은 이번 오디션을 통해 틱톡의 주요 유저인 1020 고객들과 보다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한편, 음악, 춤 등 엔터테인먼트적 요소를 더해 헤이루 프렌즈만의 즐겁고 유쾌한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BGF리테일 디자인팀 김동욱 대리는 "최근 쇼트 비디오 콘텐츠의 인기가 높아진데 맞춰 춤이라는 이색적인 방식으로 고객들이 직접 콘텐츠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CU는 헤이루 캐릭터를 통한 브랜드 스토리텔링으로 고객들에게 친근감을 전달하고 나아가 가맹점의 경쟁력을 높이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