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달성 걸음 거리 환산시 약 2400만km
주간 미션 달성자 대부분 통신요금 할인 선택
SK텔레콤의 'T건강걷기' 이용자 100만명이 지구 둘레 620바퀴 거리를 걸어 100억원의 혜택을 받았다.
SK텔레콤은 'T건강걷기 X AIA Vitality' 가입자가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T건강걷기는 걷기미션을 달성한 고객에게 혜택을 주는 서비스로 SK텔레콤이 AIA생명, SK C&C 와 손잡고 지난해 8월부터 시작했다.
SK텔레콤 분석 결과 가입자 절반이상이 매월, 4명중 1명은 매일 T건강걷기를 이용해 국내 건강 앱중 가장 높은 수준으로 나타났다. 고객들이 받은 혜택은 누적 350만건, 3월 한달간 90만건에 이른다.
매주 걷기 미션 달성자의 비중이 가장 높은 연령대는 50대(36%)로 20대(18%)의 2배를 기록했다. 미션을 달성한 고객의 걸음을 거리로 환산하면 지구 620바퀴(약 2400만km)에 달한다.
T건강걷기는 SK텔레콤 고객이 앱을 다운받고 주간 미션(주 단위 걷기목표)을 달성하면 매주 3000원, 월 최대 1만2000원씩 총 6개월간 통신요금을 할인해주는 서비스다.
통신요금할인 혜택을 원하지 않는 고객은 △파리바게뜨 커피 1잔 △11번가 3000원 할인 쿠폰 △크린토피아 세탁 4000원 금액권 중 한 가지를 선택 가능하다.
이용자 중 75%가 고객이통신요금 할인을 선택해 출시 후 8개월 간 약 81억원의 통신요금을 할인 받았고 전체 고객이 받은 혜택은 100억원에 달한다.
SK텔레콤은 주간 미션 달성시 별다른 추가 절차 없이 익월 통신요금이 자동 할인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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