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는 경북 포항 직영점을 오픈한다고 7일 밝혔다.
휴테크 관계자는 "포항 직영점은 대구달서 직영점과 함께 경북 지역 고객님들과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이라고 말했다.
휴테크 포항 직영점에서는 프리미엄 안마의자 브랜드 '카이(KAI)' 라인업과 H9 등 홈쇼핑 인기 안마의자, 새로운 감성의 힐링 퍼니처 스타일의 '레스툴'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휴테크 인테리어 총괄 디렉터인 김현영 VMD는 "매장을 방문한 고객님들이 편안한 마음으로 상담을 받고 충분한 시간을 갖고 안마의자를 체험하실 수 있도록, 고객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공간을 꾸렸다"고 말했다.
전국 직영점에서 진행되는 '2019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대상' 기념 행사를 통해 안마의자 구매 고객은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직영점에서 고객 설문조사에 참여하고 안마의자 비교 체험 후기를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된다. 현장 다이렉트 할인과 제휴 카드 무이자 청구 할인 혜택 등이 준비돼 있다.
휴테크는 포항 직영점 오픈 기념으로 이달 말까지 특별 이벤트를 추가적으로 진행한다. 휴테크 포항 직영점에서 카이 SLS9, 카이 SLS7, 카이 LS9을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옥토푸시 미니 진동 마사지기를 증정한다.
휴테크 포항 직영점은 인근에 포항시청, 포항시남구청 등 공공기관은 물론 초·중·고교 등이 밀집된 사거리에 위치해 교통편이 뛰어나고 방문이 용이하다. 영업 시간 및 5월 직영점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휴테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