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는 모바일 야구게임 'MLB 9이닝스19'에서 류현진 선수의 친필 사인 등 선물을 증정하는 ‘류현진 특급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컴투스는 류현진 선수의 선전을 응원하고 오는 10일 예정된 MLB올스타전 선발 출전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기 위한 취지에서 이벤트를 마련됐다고 설명했다.
류현진 선수는 올 시즌 메이저리그 개막과 함께 MLB 9이닝스19의 대표 얼굴로 선정됐다. 지난해 한국인 선수 최초 월드시리즈에 선발 등판했으며 최근까지도 활약을 펼치고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오는 31일까지 게임 내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고, 보상으로 획득한 응모권으로 원하는 실물 경품에 직접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들에게는 류현진의 친필 사인이 담긴 피규어와 유니폼, 사인볼 등 선물이 증정된다.
또 이벤트 기간 중 게임에 접속한 유저 모두에게 2019년 류현진 골드 등급 카드 등 게임 아이템이 100% 제공된다.
컴투스 관계자는 “최근 류현진 선수의 활약에 힘입어 메이저리그 야구에 대한 관심과 함께 게임의 인기도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최고의 메이저리그 야구 게임도 즐기고 류현진 선수의 친필 사인이 담긴 굿즈도 득템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MLB 9이닝스19의 공식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