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메딕스는 '리즈톡스 & 엘라비에 프리미어 볼루마이징 론칭쇼'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론칭쇼는 지난 13일 부산과 27일 서울에서 열렸다. 400여명의 에스테틱 전문 의료진들이 참석해 국내에 첫 선을 보이는 보툴리눔 톡신 ‘리즈톡스’와 히알루론산 볼루마이징 필러 엘라비에 프리미어 볼루마이징 출시를 기념하고, 각 제품의 우수성 및 특장점, 최신 시술 정보 등을 공유했다.
부산과 서울 론칭쇼에서 리즈톡스 연자로 참여한 크리스마스성형외과의원 신상호 원장은 보툴리눔 톡신의 정의부터 리즈톡스의 우수한 미간 주름 개선 효과와 시술법을 공유하는 리즈톡스를 활용한 Leeds Again을 주제로 강연을 펼쳐 현장에서 많은 관심을 이끌었다.
부산 론칭쇼에서는 미엘르의원 정재윤 원장이 연자로 나서 엘라비에 프리미어 볼루마이징 필러를 활용한 페이스 컨투어링 시술에 대한 강연을 진행했다.
정재윤 원장은 "필러는 해부학적 이해와 환자의 피부 상태를 기반으로 하는 전문적인 시술이 중요하다"며 "특히 안면 중앙부 볼륨 회복으로 국내 유일 허가 임상을 완료한 점탄성과 응집력이 높은 엘라비에 프리미어 볼루마이징을 활용한다면 최근 뷰티 트렌드인 입체적인 페이스라인을 구현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서울에서는 리영클리닉 한아름 원장이 앞볼 광대, 깊게 패인 볼 등의 안면 중앙 부위 시술 시 효과적인 엘라비에 프리미어 볼루마이징의 실제 시술 영상을 통해 환자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최신 시술법을 발표했다.
김진환 휴메딕스 대표는 "이번 런칭쇼를 통해 ‘리즈톡스’와 엘라비에 프리미어 볼루마이징 출시로 더욱 견고해진 휴메딕스의 에스테틱 포트폴리오와 전문 의료진들에게 과학적 근거를 기반으로 제품의 우수성을 적극 알려 큰 호응을 얻었다"고 밝혔다.
김 대표는 이어 "앞으로도 회사와 의료진이 더 많은 정보를 공유하고 적극적으로 소통을 나눌 수 있는 다양한 교류의 장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