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별 10명씩 총 40명 선발
딜라이브는 다음달부터 12월까지 4개월간 대학생 콘텐츠 체험단을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체험단 이벤트는 월별 10명씩 총 40명을 선발해 운영하고 딜라이브는 체험단에게 딜라이브플러스 OTT박스 사용기회를 제공한다.
딜라이브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OTT박스에 대한 젊은 층의 관심을 이끌어 낸다는 계획이다.
1회차 체험단은 다음달 8일까지 모집하고 선발된 인원은 13일~30일 활동한다. 회차별 모집 기간은 매월 마지막 주 월요일부터 2주간 진행될 예정이다. 딜라이브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한편 딜라이브는 다음달 딜라이브플러스 OTT박스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애플리케이션을 선보인다.
유튜브 구독자 25만, 1억6000 조회수를 기록한 동요, 동화 콘텐츠를 제공하는 '키즈캐슬'을 서비스한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