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포라는 과감하고 자신감 있는 뷰티 솔루션을 제안하는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새해를 새롭게 정의하다(REDefine Your New Your)'라는 의미로 진행된다. 새해가 시작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새로운 목표를 세우듯이 뷰티 루틴을 깨고 나만의 개성을 보여줄 수 있는 뷰티 공식을 찾아보자는 아이디어에서 착안됐다.
세포라는 이번 캠페인에서 '레드'를 키 컬러로 내세웠다. 세포라는 '새로운 나만의 뷰티공식(Play by Your Own Rules)'이라는 슬로건으로, 레드 공식 메이크업 룩부터 피부 공식을 위한 세럼 라인업까지 다양한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제품들을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한다. 더불어 이날 캠페인 공식 영상을 공개했다.
세포라는 캠페인 필름에 이어 그동안 쉽게 접할 수 있던 뻔한 레드가 아닌 세포라만의 대담한 DNA를 담은 아이코닉한 3가지 메이크업 룩을 공식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3가지 메이크업 룩은 △옴브레 립 △레드 포인트 메이크업 △레드다.
옴브레립 튜토리얼 영상은 오는 3일 공개된다. 영상에서는 오지나 메이크업 아티스트와의 협업으로 진행됐다. 오지나 아티스트는 과감한 컬러 선정과 본인 만의 크리에이티브한 메이크업 스타일로 소셜 미디어에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캠페인과 튜토리얼 영상에서는 해외 독점 브랜드, 세포라 콜렉션, 프레스티지브랜드 등 세포라의 제품 라인업을 보여주고 있다.
세포라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이 지금까지 지루하다고 느꼈던 레드 컬러를 새롭게 해석해 도전하고, 새로운 스킨케어 루틴을 만들며 세포라와 함께 자신만의 뷰티 공식을 만들어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