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산, 순익, 거래자 수 등 고객 저변 확대하며 저축은행업계 압도적 1위 유지
저축활성화 캠페인, 사회공헌 활동 등 사회적 책임 수행 통해 고객 신뢰 쌓아
국내 1위 SBI저축은행이 저축은행 업계 사상 최초로 거래자 수 100만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개별 저축은행 거래자 수 100만 돌파는 저축은행 역사를 새로 쓴 업적이다. 주요 대형 저축은행들의 거래자 수가 20만~60만 수준인 것에 비하면 압도적인 수치다.
SBI저축은행은 거래자 수뿐만 아니라 자산규모, 영업이익 등 다방면에서 저축은행 업계 압도적인 1위 자리를 굳건히 하고 있다.
거래 고객 증가는 사이다뱅크 출범과 함께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사이다뱅크는 지난해 6월 출시 이후 5개월만에 회원 고객 20만명을 달성하는 등 SBI저축은행의 거래자 수 증가에 기폭제 역할을 하고 있다.
핀테크 기반의 금융혁신, 철저한 리스크 관리, 고객의 편의와 혜택을 극대화하기 위한 혁신적인 서비스와 상품을 선보여 꾸준한 거래 고객 증가를 이어왔다.
이와 함께 소비자보호 강화를 위한 조직 확대, 다양한 소비자보호 프로그램 도입 및 운영을 통해 SBI저축은행 고객들이 안심하고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저축활성화를 위한 저축가요 캠페인, 생명 존중 사상을 전파하기 위한 은행저축프로젝트, 국내뿐만 아니라 전세계 소외 아동들을 돕기 위한 사회공헌 활동 등을 통해 고객의 신뢰를 확보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있다.
SBI저축은행 관계자는 "저축은행 업계 최초 100만 거래 고객을 돌파할 수 있도록 신뢰하고 이용해주시는 고객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기존 고객뿐만 아니라 더 많은 분들이 SBI저축은행을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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