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국내 최초 수상
대림산업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아크로(ACRO)'는 3일 세계 최고 권위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20' 커뮤니케이션 부분에서 브랜딩 본상을 수상했다.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로서는 국내 최초다.
iF 디자인 어워드는 미국의 IDEA 디자인 어워드 및 독일의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평가받는다.
아크로는 지난 2019년 11월 차별화된 가치를 담은 새로운 콘셉트 '단 하나뿐(The Only One)'을 반영한 통합 브랜드 리뉴얼을 선언하며 독보적인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로 새로운 도약을 선언했다.
새단장된 아크로 BI는 독보적인 존재 가치를 강조하면서 안정적이고 견고한 이미지를 전달해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의 위상을 확고히 했다는 점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아크로는 품격과 존재감, 잠재력과 진화 가능성을 상징하는 대표색깔 시스템 또한 개발했다. 메인색은 본질에 가까운 색 '아크로 검정'과 모든 가능성을 발산하는 무한의 색 '아크로 하양'으로 절대적인 상징을 뜻한다.
아크로는 이를 연결하는 '아크로 회색'을 통해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완성해 선망의 대상이 되는 주거 경험과 독보적인 브랜드의 가치를 전달하고자 했다.
아울러 아크로는 브랜드의 휘장 및 비주얼 모티브로 활용되는 모노그램도 처음으로 선보였다.
아크로 BI 등은 오는 12월 입주 예정인 '아크로 서울포레스트'에 처음으로 적용된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