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은 자사 모바일게임 4종에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먼저 '린: 더 라이트브링어'는 오는 19일까지 '진의 화이트데이'를 진행한다. 콘텐츠를 플레이하고 모은 사탕으로 이벤트 상점에서 △레드 다이아 △고대 영웅 소환권 △고대 보물 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신규 교복 테마 코스튬 2종을 선보이고 '강림의 제단'에 등장하는 영웅을 전설급 공격형 '리슈렌'으로 변경했다.
'메이플스토리M'은 오는 13일부터 16일까지 '새콤달콤 화이트데이'를 진행한다. 입장권이 필요한 콘텐츠를 플레이하고 'WHITEDAY♡' 알파벳 8개와 하트 1개를 모으면 된다. 'W'부터 '♡'까지 순차로 획득할 수 있다. I, D, ♡를 획득하면 △새콤달콤 안경 △새콤달콤 귀걸이 △새콤달콤 화이트 데이 칭호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3개 보상 아이템을 모두 착용하면 게임 플레이에 도움되는 능력치를 제공한다.
'트라하'는 오는 14일부터 15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정령카드 희귀~전설 △대형 행동력 회복약 등이 담긴 '화이트데이 선물 상자(1개)'를 지급한다. 또 25일까지 7일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소환수/펫 전설 △축복 받은 세공석 등 고급 아이템을 추가로 선물한다.
'액스(AxE)'는 오는 25일까지 이벤트 업적을 달성해 '막대사탕'을 제작하고, 루비를 획득할 수 있다. 또 화이트데이 특별 상점을 열어 △펫 승급석 30개 선택권 1개 △1등급 사료 3개 △영양 만점 사료 4개를 판매한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