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수·립스틱 등 베스트셀러 뷰티 라인업 판매…"프리미엄 선물군 확대호 다양한 가치 제공"
카카오커머스는 8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명품 브랜드 샤넬 전문관을 오픈했다.
샤넬이 국내 온라인몰에 정식 입점한 것은 백화점 온라인몰을 제외하면 처음이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접속 후 ‘샤넬’을 검색하거나 홈 상단 ‘브랜드’ 탭의 ‘뷰티’ 테마로 접속하면 샤넬 제품과 전문관을 찾아볼 수 있다.
샤넬 향수 샹스 오 땅드르 35ml와 리퀴드 립스틱 루쥬 알뤼르 잉크 퓨전, 르 리프트 라 크렘 망 핸드크림, 맨즈 라인에서는 보이 드 샤넬 립 밤과 블루 드 샤넬 향수 등이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샤넬 멤버십에 가입하면 웰컴 기프트를 제공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샤넬과 협업을 통해 다양한 선물 아이템을 선보일 계획이다.
카카오 관계자는 “이용자 니즈를 반영해 명품 테마를 신설했다. 지속적으로 프리미엄 브랜드와 접점을 늘려가고 있다. 특별한 경험을 선물할 수 있도록 샤넬과 다양한 기회를 만들것”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