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가 51년 전통 대상 '미원맛소금'을 상품 디자인과 재료에 결합한 상품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GS25는 종합식품회사 대상 청정원과 협업해 '미원맛소금팝콘'을 단독으로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미원맛소금팝콘은 미원맛소금을 사용해 담백하고 깔끔한 맛을 살린 상품이다. 팝콘과 가장 잘 어울리는 최적의 짭짤한 맛을 찾기 위해 GS25 상품 담당자와 대상식품연구소 연구원들이 약 6개월간 53여 차례의 샘플 테스트를 통해 개발한 상품이다. 가격은 1500원이다.
최근 코로나19 여파로 영화관 방문보다는 집, 자동차 등에서 넷플릭스, 유튜브 등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를 보는 고객이 증가하면서 팝콘에 대한 매출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실제 GS25 최근 팝콘 판매데이터를 살펴보면, 올해 1월부터 9월까지 전년 동기간 대비 32.7%가 증가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