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은 숙면가전 '나비엔 메이트'가 홈쇼핑 론칭한다고 8일 밝혔다.
방송은 △9일 오후 9시40분 현대홈쇼핑 △11일 오후 11시50분 롯데홈쇼핑 △12일 오후 8시45분 CJ오쇼핑 △14일 오후 10시45분 홈앤쇼핑 등에서 진행된다. 홈쇼핑에선 최대 20% 할인된 금액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나비엔 메이트 '더 케어' 라인업은 이불 속 몸에 닿는 온도가 숙면온도라는 점을 강조한 제품이다. 홈쇼핑 방송을 통해 선보이는 EQM541 모델은 셀프이온케어, 빠른 난방 등 더 케어 라인업의 핵심 기능을 갖췄다.
셀프이온케어는 전기분해살균수가 보일러와 매트 내부에 흐르는 물을 주기적으로 깨끗하게 관리하는 기능이다. 경동나비엔은 국제공인시험기관인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KTR)으로부터 전기분해살균수의 99.9% 살균 성능을 인정받은 바 있다.
빠른 난방은 기존 자사 제품 대비 약 40% 빠르게 40℃에 도달하게 하는 기능이다.
이 밖에 수면 중 추워서 깨지 않도록 설정 온도를 밤새 포근하게 유지하는 오토히팅 기능, 매트 좌우 난방 온도를 1℃ 단위로 다르게 설정할 수 있는 좌우 분리난방 기능도 포함된다.
경동나비엔은 올해 9월1일 이후 구매한 온수매트 전 제품의 무상 AS 기간을 기존 2년에서 3년으로 확대했다.
김시환 경동나비엔 마케팅 본부장은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는 충분한 숙면을 통해 면역력은 물론 건강까지 챙겨야 한다"며 "앞으로도 경동나비엔은 숙면가전 시장을 확대하고 더욱 많은 이들에게 숙면의 가치를 전파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