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찰떡아이스'가 tvN의 인기 예능 '신서유기8'과 손잡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 방송 내용 중 제품을 노출할 뿐만 아니라 마스코트 '신묘한'을 활용해 광고 영상이나 애니메이션을 제작하고 이벤트를 시행한다. 또한 제품 패키지에도 '신묘한'을 삽입하고 별도의 판촉물도 제작할 예정이다.
롯데제과는 23일부터 '만사형통, 신묘한 레시피 공모전'도 전개한다. 이 행사는 찰떡아이스를 먹는 다양한 방법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에어팟, 백화점상품권 등의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프로그램의 인기와는 별도로 마스코트 '신묘한'에 주목하고 있다. 제품이 가진 레트로 감성과 B급 이미지가 캐릭터 '신묘한'과 묘하게 찰떡 궁합"이라며 "찰떡아이스를 먹으면 '신묘하게도 만사형통한다'는 유쾌한 이미지를 제품에 담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