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상회의·프로젝트·공동 편집 지원…모바일 근무 환경 구축 및 업무 효율성 제고 기대
NHN은 28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NHN Dooray!(NHN두레이)'를 현대오일뱅크에 공급한다고 밝혔다.
NHN은 현대오일뱅크에 화상회의·프로젝트·공동 편집 기능·메신저·드라이브 등 협업에 필요한 전반적인 솔루션을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현대오일뱅크는 NHN두레이를 통해 재택근무·출장·미팅 등 외부 업무 상황 속에서 모바일 근무 환경을 빠르게 구축하고 업무 효율성을 한층 더 높일 수 있게 됐다.
클라우드 기반 올인원 협업 솔루션 NHN두레이는 안정적인 사용성을 기반으로 공공기관 및 국내 다수 기업들에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최근 재택근무 확대 등 코로나19환경 속에서 화상회의와 프로젝트 등 차별화된 기능을 앞세우며 활용처를 확대해가고 있다.
백창열 NHN Dooray개발센터장은 "내년 1분기 중 전자결재와 근태관리 등의 기능을 추가해 재택근무 환경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해 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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