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주요 게임 5종에서 설날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먼저 핵 앤 슬래시 PC온라인 '패스 오브 엑자일'에서는 오는 11일까지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는 모든이용자에게 설날 기념 아이템 '미스터리박스'를 지급한다.
모바일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에서는 오는 18일까지 설맞이 이벤트 던전과 퀘스트를 오픈한다. 던전 내 몬스터를 사냥한 이용자들에게는 복주머니와 버프 아이템 설 떡국을 지급하고 설날 특별 NPC 라온과 제나가 요청하는 특별 퀘스트를 수행하는 '설 차례상 차리기' 이벤트를 통해 천연 빛깔 꾸밈옷 3종 등의아이템을 선물한다.
모바일 MMORPG '테라 클래식'에서는 오는 24일까지 '설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별 재료를 모은 이용자에게 설날 프로필 액자, 고급 주라스의 축복, 신화 강화석 등의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출석 이벤트와 1일 1회 무료 선물 이벤트를 실시해 고급 펫 뽑기권, 레드 다이아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리: 다이브'에서는 오는 11일까지 신년 스토리 이벤트 '질주! 랜드솔 길드레이스'를 진행한다. 또 11일부터 21일까지 접속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총 7회의 운세 뽑기를 제공해 각기 다른 보상을 제공하는 '근하신년 새해 로그인 보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11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새해 가구 2종을 한정 배포한다.
모바일 리듬게임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에서는 오는 11일부터 13일까지 접속한 이용자에게 매일 1회씩 스타, 연습티켓 등의 인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대명절 설날을 맞아 아이템 선물과 특색 있는 이벤트 미션들을 준비하게 됐다"며 "특히 이번 설날에는 자주 만나지 못한 가족, 친구들과 게임 속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준비했으니 많은 성원 바란다"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