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이 지난 1월 선보인 프리미엄 빵 '브레디크'가 출시 100일째인 지난 14일 누계 판매량 510만개를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브레디크는 GS리테일이 베이커리 전문점 수준 이상의 고품질 베이커리를 제공하고자 선보인 프리미엄 빵 브랜드로 고객들에게 새로운 맛과 품질 좋은 상품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초기 순우유식빵 등 3종을 선보인 이후 현재 19종의 상품을 운영하고 있다.
GS25의 판매데이터를 살펴보면 출시 이후 전년 동기간 대비 1월부터 4월 19일까지 빵 전체 상품의 매출은 112% 신장했으며 프리미엄 빵 매출은 전년 동기간 대비 227%의 신장세를 보이고 있다.
가장 판매가 높은 상품은 순우유스틱빵, 순우유식빵,치즈스틱빵, 단팥크림빵 순이다. 최근 8일에 선보인 단팥크림빵은 고소한 단팥과 부드러운 크림이 조화를 이루며 깔끔한 식감이 고객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출시 이후 100일간 브레디크 상품 누적 판매량은 510만개 이상이며 이는 1.7초당 1개가 팔리는 초대박 상품군으로 성장하고 있다.
아울러 GS리테일은 지난 7일 걸그룹 '브레이브걸스'를 브레디크 공식 모델로 계약했다. GS25 마케팅팀에서는 모델 계약 발표 게시물의 댓글창을 통해 팬들의 요청사항을 받아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4월 매주 금, 토, 일 삼성카드로 결제시 상온 브레디크 전 상품에 대해 1+1행사를, 냉장 브레디크 상품 구매시에는 커피 3종(카페25, 조지아카페라떼 등)을 증정한다.
박상욱 GS25 편의점 마케팅팀 팀장은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에 고객분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시대의 대세 아이콘 브레이브걸스와 팬미팅을 진행하던 중 고객분들의 요청으로 브레디크 공식 모델로 깜짝 계약을 할 수 있어 너무 기뻤다"며 "브레이브걸스의 기운과 희망을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해 고객들에게 더욱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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