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1000만원 할인…고객 전원에 5만원 상품권 증정
직영중고차 기업 케이카(K Car)가 19일 오후 1시부터 1시 30분까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케이(e)카 라이브'를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에는 케이카의 베테랑 전문가 3명이 출연해 '셀프로 30분 안에 즉시결제 하는 법' '온라인으로 중고차 살 때 필수 체크포인트' 등 중고차 구매를 앞둔 고객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방송 중 내차사기 홈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실시간 댓글로 참여한 고객을 위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실시간 방송이 진행되는 30분 내에 내차사기 홈서비스를 통해 셀프로 결제하거나 비대면 상담으로 차량을 구매한 고객에게 주유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한다. 차량 배송 후 3일 내 차량을 인수한 고객 전원에게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포르쉐 파나메라(2017년식, 1억6500만원)를 방송 중 내차사기 홈서비스로 결제하면 1000만원을 즉시 할인해준다. 이 외에도 현대 투싼, 기아 K8, 기아 쏘렌토 하이브리드 중 한 대의 중고차를 생방송 당일 공개하고 판매할 계획이다.
정인국 케이카 사장은 “이번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소비자와 상호소통하며 남녀노소 누구나 온라인으로 쉽고 빠르게 결제할 수 있는 케이카 이커머스의 장점을 홍보하고자 한다”며 “언제나 새로운 시도를 통해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