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캠핑을 즐기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TV·모니터 겸용 디스플레이 'LG 룸앤TV' 체험 마케팅을 진행한다.
LG전자는 15일부터 강원도 평창에 위치한 '휘닉스 평창' 글램핑존과 서울 중구 '레스케이프 호텔'(L'Escape Hotel) 내 글램핑 스위트룸에 LG 룸앤TV를 설치하고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LG전자는 최근 급증한 캠핑족을 겨냥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LG 룸앤TV는 지난해 초 출시된 후 별다른 반응이 없다가 캠핑 돌풍과 함께 올해 초부터 판매가 크게 늘었다고 회사는 전했다.
이 제품은 TV와 모니터를 겸용하는 디스플레이 기기로, 27형 크기에 풀HD 해상도를 갖췄다. 별도의 조립과정이 필요하지 않은 일체형 디자인으로 설치와 이동이 편리하다.
유·무선 네트워크를 연결하면 LG 소프트웨어 플랫폼 웹OS 4.5를 통해 넷플릭스와 유튜브, 웨이브, 왓챠, 티빙 등을 이용할 수 있고, 스피커가 내장돼 있어 스마트폰과 블루투스로 연동해 음악을 들을 수도 있다.
김선형 LG전자 한국HE마케팅 담당은 "맞춤형 체험 마케팅을 통해 LG만의 차별화된 제품 경쟁력을 알리고, 고객들에게 차원이 다른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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