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중 스페셜 패키지 한정판 출시
하이트진로는 '크로넨버그 1664 블랑(이하 1664블랑)'의 신규 TV광고를 공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프랑스, 캐나다 등 40여개국에서 동시에 방영하는 글로벌 광고캠페인으로 블랑 특유의 과일향과 상쾌한 맛, 마실 때 고취되는 기분, 즐거움을 '트위스트(twist)'에 비유해 표현했다.
1664블랑의 국내 판매량은 2013년 하이트진로가 수입한 이래 9년간 연평균 약 140%씩 성장해왔다. 오는 8월에는 스페셜 패키지 한정판을 선보인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이번 캠페인에서는 파리 시내의 루프탑 파티의 탁트인 시원함과 파리의 정취를 재현해 간접적으로나마 프랑스 파리를 여행하는 기분에 빠져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