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10 | 29
23.3℃
코스피 2,612.43 29.16(1.13%)
코스닥 740.48 13.07(1.8%)
USD$ 1,347.8 14.5
EUR€ 1,474.6 11.9
JPY¥ 903.1 8.4
CNH¥ 190.9 2.0
BTC 96,248,000 1,599,000(1.69%)
ETH 3,491,000 1,000(0.03%)
XRP 717.4 2.8(-0.39%)
BCH 504,300 13,650(2.78%)
EOS 623 7(-1.11%)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요기요 신상 소개했더니 주문 3배 '점프'

  • 송고 2022.07.04 16:19 | 수정 2022.07.04 16:19
  • EBN 김남희 기자 (nina@ebn.co.kr)

1년 만에 40여개 이상 브랜드 참여

ⓒ요기요

ⓒ요기요

요기요는 신규 메뉴를 소개하는 '아임 뉴' 참여 브랜드의 주문수가 평균 3배 이상 증가했다고 4일 밝혔다.


요기요는 지난해 6월 아임 뉴 코너를 출시했다. 선뜻 주문하기 어려운 신메뉴 이미지와 정보를 앱 메인화면 팝업 배너로 제공한다.


1년 만에 40여개 이상의 브랜드가 참여해 100개 이상의 신메뉴를 선보였다. 올해 3월부터는 아임 뉴 프로모션을 3배 이상 확대했다.


이달에도 에그드랍·알볼로피자·멕시카나·7번가피자 등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한다. 오는 10일까지 에그드랍 '햄 앤 치즈 길거리 토스트' 신메뉴 3종 출시를 기념해 전 메뉴 4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우재훈 요기요 제휴 마케팅 실장은 "브랜드는 신메뉴를 알리고 자영업자는 매출을 올릴 방안을 고민하다 아임 뉴 코너를 기획했다"며 "브랜드와 자영업자에 매출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상생 파트너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612.43 29.16(1.13)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10.29 02:19

96,248,000

▲ 1,599,000 (1.69%)

빗썸

10.29 02:19

96,276,000

▲ 1,674,000 (1.77%)

코빗

10.29 02:19

96,206,000

▲ 1,659,000 (1.75%)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