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사업 시작한 지 4년 만의 결실…기념 할인 행사도 진행
100만번째 회원인 행운의 주인공에 20만원 상당 포인트 증정
오아시스마켓이 온라인 회원 수 100만 명을 넘어섰다. 새벽배송 전문업체 오아시스마켓은 온라인몰 회원수 100만 명을 돌파를 기념해 ‘100만 회원 돌파 기념 축제’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100만 회원 돌파 기념 축제'는 그동안 오아시스마켓을 아껴준 고객에게 감사를 전하고 보답한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특히 오아시스마켓은 회원 재구매율이 약 90%에 달하는 것으로 집계될 만큼 '충성 고객층'이 두텁다.
특히 이번 100만 회원 달성은 오아시스마켓이 온라인 사업을 시작한 지 4년 만에 이뤄낸 결실이다. 2018년 8월 새벽배송 서비스를 중심으로 이커머스 시장에 진출한 오아시스마켓은 ‘품질 좋은 상품을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는 소비자 정책이 호응을 얻으면서 대대적인 마케팅 없이도 고객이 지속적으로 증가했다.
특히 온라인 100만 고객 돌파를 통해 오아시스마켓 만의 차별화된 마케팅 채널을 다양화하는 것은 물론 소비자 혜택을 보다 강화함으로써 회원 수 확대를 더욱 본격화한다는 계획이다.
오아시스마켓은 온라인 100만 고객 돌파를 기념으로 고객들을 위한 대대적인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100만 번째 회원인 행운의 주인공에게 20만 원 상당의 포인트를 주는 행운상 이벤트 △100만 번째를 아쉽게 놓친 19명에게 10만 포인트를 증정하는 아차상 이벤트 △친구 추천 시 친구와 본인에게 모두 1만 원 쿠폰을 주는 친구 추천 이벤트(신규 가입 후 3만 원 이상 구매 확정 필수), △20만 원 이상 구매 시 '석류홍삼 콜라겐' 상품을 증정하는 선물 이벤트 등 다양한 고객 행사가 마련돼 있다.
뿐만 아니라 행사 기간에는 100만 회원이 사랑한 베스트 상품 100개의 할인율을 역대 최대로 높여 판매해 소비자가 자주 구매하는 상품을 더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이번 '100만 회원 돌파 기념 축제'는 진행 상황에 따라 조기 종료할 수 있다.
오아시스마켓 관계자는 "90%에 달하는 재구매율로 오아시스마켓을 아껴준 충성 고객분들 덕분에 지금의 오아시스마켓이 있을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 200만, 300만 회원을 맞이할 수 있도록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드리겠다는 정신을 더욱 공고히 지켜나가 고객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강조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