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14일부터 판매
롯데칠성음료는 제로 슈거(Zero Sugar) 소주인 '처음처럼 새로'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오는 14일 첫 선을 보이는 처음처럼 새로는 산뜻하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최근 소비시장의 새로운 주체로 떠오른 MZ세대의 새로운 음주 문화인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를 반영해 과당류를 빼고 만들었으며, 대신 소주 고유의 맛을 지키기 위해 증류식 소주를 첨가했다.
이번 신제품에는 내년부터 본격 도입되는 주류 제품의 영양성분 표시를 선제적으로 적용하기도 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처음처럼 새로의 출시 전인 이달 9일부터 방송광고, 9월 중순부터 유튜브 등을 통해 구미호 캐릭터의 다양한 스토리가 더해진 애니메이션을 공개할 예정이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