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와 소비자의 관계 속 인사이트 발견"
홍보 마케팅 전문 회사 함샤우트 두들이 지난 11일 함파트너스로 사명을 변경했다고 12일 밝혔다.
함파트너스는 이 회사가 설립된 2007년 선보인 사명이다. 사명 변경과 함께 브랜드와 소비자의 관계 속에 숨어있는 인사이트를 발견해 '관계의 가치'를 극대화한다는 의미를 담은 슬로건 ‘Create Relationship Value'도 함께 선보였다.
함파트너스는 브랜드 전략 컨설팅, 언론 홍보, 디지털 마케팅 등 홍보 마케팅 분야 전반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곳으로, 국내외 클라이언트 300여 곳을 보유하고 있다.
함시원 함파트너스 대표는 "설립 당시의 회사명인 함파트너스로 다시 돌아와 세상을 연결하는 가치를 극대화하면서 업계의 성장을 위해 지속적인 혁신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