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10 | 24
23.3℃
코스피 2,599.62 28.92(1.12%)
코스닥 745.19 6.85(0.93%)
USD$ 1,347.8 14.5
EUR€ 1,474.6 11.9
JPY¥ 903.1 8.4
CNH¥ 190.9 2.0
BTC 92,075,000 1,069,000(-1.15%)
ETH 3,479,000 153,000(-4.21%)
XRP 725.6 12(-1.63%)
BCH 481,000 12,350(-2.5%)
EOS 650 20(-2.99%)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애경산업 바이컬러, 중국 뷰티 편집숍 ‘하메이’ 진출

  • 송고 2023.08.23 10:00 | 수정 2023.08.23 10:01
  • EBN 이재아 기자 (leejaea555@ebn.co.kr)

하메이 12개 점포에 바이컬러 치약 3종, 치약 3종 입점

바이컬러만의 개성과 감성으로 중국 MZ세대 겨냥

애경산업의 뷰티 덴탈 브랜드 ‘바이컬러’가 중국 뷰티 편집숍 ‘하메이’에 진출하며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섰다. [제공=애경산업]

애경산업의 뷰티 덴탈 브랜드 ‘바이컬러’가 중국 뷰티 편집숍 ‘하메이’에 진출하며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섰다. [제공=애경산업]

애경산업의 뷰티 덴탈 브랜드 ‘바이컬러’(BYCOLOR)가 중국 뷰티 편집숍 ‘하메이(話梅 HARMAY)’에 진출하며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섰다.


하메이는 상하이, 베이징 등 일선 도시 핵심 상권에 12개 점포를 운영 중인 창고형 뷰티 편집숍으로 글로벌 브랜드의 제품 판매로 인기를 확보한 오프라인 채널이다. 특히 다양한 종류의 소용량 제품 판매와 세련된 인테리어로 매장을 디자인해 새로운 경험을 원하는 경향이 강한 MZ세대들에게 인기가 높다.


바이컬러는 하메이 12개 점포에 바이컬러 헬시온 옐로우(고불소), 데즐링 블루(미백), 치어리 레드(구치) 치약 3종과 칫솔 3종을 입점시켜 판매를 시작했다. 컬러별로 차별화된 고기능성 구강 케어는 물론 ‘색’을 강조한 감성적이고 유니크한 디자인을 적용한 바이컬러는 이번 하메이 입점으로 중국 2030 세대의 개성과 감성을 겨냥하며 중국 내 바이컬러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바이컬러 관계자는 “최근 중국에서는 트렌디한 인테리어, 자유로운 쇼핑 분위기가 형성된 하메이와 같은 신형 편집숍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며 “바이컬러는 ‘본연의 색을 찾아 진정한 나다움을 표현’한다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중국 MZ세대들에게 적극적으로 어필할 것이다”고 말했다.


바이컬러는 최근 얼루어가 추천하는 올리브영 아이템에도 선정되며 국내에서도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599.62 28.92(1.12)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10.24 07:34

92,075,000

▼ 1,069,000 (1.15%)

빗썸

10.24 07:34

92,037,000

▼ 1,057,000 (1.14%)

코빗

10.24 07:34

92,021,000

▼ 1,121,000 (1.2%)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