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4 | 30
21.8℃
코스피 2,692.06 4.62(0.17%)
코스닥 868.93 0.79(-0.09%)
USD$ 1381.5 5.5
EUR€ 1480.0 4.5
JPY¥ 880.4 -1.0
CNY¥ 190.5 0.5
BTC 88,525,000 915,000(-1.02%)
ETH 4,373,000 170,000(-3.74%)
XRP 720 3.2(-0.44%)
BCH 642,600 10,300(-1.58%)
EOS 1,126 12(1.08%)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KT알파,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2개 부문 1위 수상

  • 송고 2024.01.10 09:26 | 수정 2024.01.10 09:27
  • EBN 연찬모 기자 (ycm@ebn.co.kr)

KT알파

KT알파

KT알파는 자사 B2B 모바일 쿠폰 ‘기프티쇼 비즈’와 프리미엄 여성 패션브랜드 ‘르투아’가 한국소비자포럼 주관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모바일 쿠폰 서비스 및 비즈니스 캐주얼(여성) 부문 1위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매년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각 부문별 고객 기대치 및 브랜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한 해를 이끌어 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즈다.


기프티쇼 비즈와 르투아는 온라인 조사 및 일대일 전화설문을 통해 진행된 고객 기대치 및 브랜드 만족도 조사에서 부문별 경쟁사 대비 최고 점수를 획득했으며, 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1위의 영예를 안았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1위를 차지한 ‘기프티쇼 비즈’는 기업 전용 모바일 쿠폰 대량발송 서비스로, 상황별 구매목적에 따른 ‘유효기간 선택형 쿠폰’을 업계 최초로 선보였다. 올해 초 수신자가 최대 20개의 상품 중 원하는 상품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수신자 선택형 쿠폰’ 론칭을 앞두고 있다.


프리미엄 여성 패션브랜드 ‘르투아’는 2022년 10월 고객들에게 첫 선을 보인 이후 론칭 1년 만에 누적 주문액 450억원, 누적 주문수량 45만건을 돌파했다. 지난해 상반기에는 홈쇼핑모아 패션·잡화 부문 1위에 이름을 올렸다.


2023년 F·W시즌에는 고객들의 취향과 트렌드를 적극 반영해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도록 총 25종의 라인업을 선보였으며, ‘르투아 밍크 FAUX 자켓’은 KT알파 쇼핑 방송 중 최고 매출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692.06 4.62(0.17)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4.30 18:56

88,525,000

▼ 915,000 (1.02%)

빗썸

04.30 18:56

88,345,000

▼ 1,037,000 (1.16%)

코빗

04.30 18:56

88,408,000

▼ 1,033,000 (1.15%)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