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5 | 16
8.1℃
코스피 2,730.34 3.13(0.11%)
코스닥 862.15 7.72(0.9%)
USD$ 1357.0 -11.0
EUR€ 1476.9 0.9
JPY¥ 875.9 0.2
CNY¥ 188.0 -0.9
BTC 91,501,000 5,032,000(5.82%)
ETH 4,190,000 131,000(3.23%)
XRP 719.8 12.3(1.74%)
BCH 645,200 38,900(6.42%)
EOS 1,111 39(3.64%)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프로티원’ 올리브영 입점 후 매출 3배 증가

  • 송고 2024.04.29 18:10 | 수정 2024.04.29 18:11
  • EBN 이윤형 기자 (ybro@ebn.co.kr)

이달의 브랜드 제품 ‘올영픽(Pick)’에도 선정

프로티원이 올리브영 입점 이후 매출 3배 증가를 기록했다. 앳홈

프로티원이 올리브영 입점 이후 매출 3배 증가를 기록했다. 앳홈

홈라이프 솔루션 기업 앳홈은 자사 단백질 식품 브랜드 프로티원이 지난 3월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 입점 후 올 1,2월 평균 대비 매출이 3배 이상 증가했다고 29일 밝혔다. 프로티원은 지난해 11월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입점한 후 큰 인기를 얻어 지난 3월 1일 오프라인 매장까지 입점했다.


프로티원은 이러한 고객 반응을 토대로 오프라인 입점 한 달 만에 올영픽(Pick)에도 선정되어 이달 한달간 올영픽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올영픽은 매달 올리브영이 선정한 이달의 브랜드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는 프로모션이다. 이 프로모션으로 프로티원은 더 많은 고객들에게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앳홈은 프로티원의 주 타깃층인 25~35세 여성과 올리브영의 고객층이 잘 부합하여 매출이 크게 증가한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또, 프로티원이 당류 1g, 단백질 최대 23g의 ‘저당 고단백 쉐이크’이면서 히알루론산, 피쉬콜라켄, 엘라스틴, 유산균 등 여성을 위한 많은 부원료가 함유돼 있다는 점도 여성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것으로 보고 있다.


프로티원은 2021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30만 통 이상이 판매될 정도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지난해 7월 여성 맞춤형 단백질쉐이크로 리브랜딩하여 출시된 이후 구매자 중 여성의 비율이 90% 이상을 차지할 정도로 여성 전문 단백질쉐이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명현 프로티원 BM은 “올리브영 오프라인 입점 후 매출이 수직 상승하며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둬 기쁘다”며, “앞으로 프로티원의 핵심 타깃이 자주 방문하는 다양한 온, 오프라인 채널에서 프로티원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730.34 3.13(0.11)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5.16 06:08

91,501,000

▲ 5,032,000 (5.82%)

빗썸

05.16 06:08

91,452,000

▲ 5,080,000 (5.88%)

코빗

05.16 06:08

91,408,000

▲ 5,035,000 (5.83%)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