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폭염·폭우에…CJ온스타일, 레인부츠·음식물처리기 ‘불티’
올 여름 역대급 폭염·폭우가 예고된 가운데 CJ온스타일에서 레인부츠와 음식물 처리기가 불티나게 팔리고 있다.
18일 CJ온스타일에 따르면 지난 1일부터 14일까지 레인부츠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54%, 폭염을 대비한 음식물 처리기 매출은 234%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실제 지난 10일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 프로그램 ‘올인라이브’에서 선보인 레인부츠 대표 브랜드 ‘헌터’ 방송은 30만 회가 넘는 페이지뷰(PV)를 기록하면서 준비 수량이 모두 완판됐다.
제습기 대표 브랜드 ‘위닉스’도 지난 12일 방송한 전자제품 전문 프로그램 ‘전자전능’에서 목표 매출 대비 153% 이상 달성하는 성과를 거뒀다.
역대급 폭염이 전망되면서 음식물 처리기도 때아닌 특수를 누리며 올여름 필수 가전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지난 6월 1일 CJ온스타일의 TV라이브 프로그램 ‘강주은의 굿라이프’에서 앳홈 미니 가전 브랜드 ‘미닉스’의 더플렌더 음식물 처리기는 주문금액 20억원을 돌파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CJ온스타일은 해당 방송 포함 총 4회에 걸쳐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 결과 모든 방송에서 준비한 수량을 모두 소진하며 성공적으로 판매를 펼쳤다.
CJ온스타일은 레인부츠와 제습기, 음식물 처리기 등의 모바일 라방 편성도 예년보다 한 달가량 앞당겼다. 지난해 같은 기간에는 제습기 방송 1회만 진행한 반면 올해는 제습기는 물론 레인부츠, 음식물 처리기까지 관련 상품의 방송만 총 13회로 대거 확대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폭우 필수템으로는 ‘레인부츠’, 폭염 필수템으로는 ‘음식물 처리기’가 올 여름 대표 아이템으로 급부상하면서 서둘러 준비하려는 고객들이 늘고 있는 추세”라고 전했다.
SK스토아, 19일 ‘T day 프로모션’ 진행
SK스토아는 오는 19일 SK텔레콤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T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T day는 SKT가 매월 진행하는 멤버십데이로 SK스토아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T멤버십 고객에게 19일 오전 9시부터 단 하루 동안 자사 홈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3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3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T멤버십 고객은 T day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로드해 SK스토아 홈페이지에서 오는 21일까지 3일간 사용할 수 있다.
SK스토아는 T멤버십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예컨대 T멤버십을 등록한 고객에게는 구입 금액의 5%를 추가 할인 또는 적립해주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T플러스 포인트를 보유하고 있는 고객이 SK스토아에서 상품을 구입할 경우 보유 포인트를 100%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올해 2월부터 T멤버십 대상 상품 수를 대대적으로 확대하는 등 고객 전용 이벤트를 강화하면서 T멤버십 카드 등록 고객 수가 1년 4개월 만에 280% 증가하는 성과를 거뒀다. 지속적인 프로모션으로 T멤버십 고객의 SK스토아 상품 일간 평균 구매율은 작년 대비 85% 높아지는 등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윤화진 SK스토아 프로덕트 그룹장은 “앞으로도 SK그룹 커머스 사업간 긴밀한 협업으로 SK스토아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극대화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