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10 | 26
23.3℃
코스피 2,583.27 2.24(0.09%)
코스닥 727.41 7.18(-0.98%)
USD$ 1,347.8 14.5
EUR€ 1,474.6 11.9
JPY¥ 903.1 8.4
CNH¥ 190.9 2.0
BTC 94,160,000 113,000(-0.12%)
ETH 3,483,000 21,000(-0.6%)
XRP 722.4 11.8(-1.61%)
BCH 504,100 5,200(-1.02%)
EOS 650 5(-0.76%)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신한생명, 고객이 편리한 ‘따뜻한 보험 서비스’ 실시

  • 송고 2014.06.26 10:07 | 수정 2014.06.26 10:08
  • 조인영 기자 (ciy810@ebn.co.kr)

ⓒ신한생명

ⓒ신한생명


신한생명(대표 이성락)은 고객이 편리하게 보험을 이용할 수 있도록 ‘따뜻한 보험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먼저 ‘방문예약 서비스’로 영업시간 내 방문이 어려운 고객이 가까운 고객플라자 및 창구에 유선으로 예약을 하면, 영업시간 이후에도 업무처리가 가능하도록 편의를 제공하도록 했다.

또한 거동이 불편한 장애인 또는 65세 이상 고령자를 대상으로 보험관련 업무처리를 설계사 또는 고객플라자 직원이 접수해 주는 ‘장애인·고령자 방문접수 서비스’를 운영한다.

보험료 할인제도도 시행한다. 고액 또는 장기가입에 대한 할인 이외에도 다자녀, 다둥이, 장애인가족, 저소득층, 의료급여 수급권자, 건강체 할인 등 다양한 할인제도를 마련하고 조건에 해당되는 경우 보험료를 할인해준다.

신한생명 미래설계센터의 재무전문가인 웰스 매니저를 통해 경영, 자산, 투자 등의 컨설팅을 받을 수 있는 ‘재무컨설팅 서비스’도 제공한다.

주계약 보험금액 1억원 이상 가입 고객에게 제공되는 서비스인 ‘헬스케어 서비스’를 통해 전문의료진과 1:1 전화상담, 전국 90여개 대형병원과 전문 건강검진센터 할인혜택(5∼40%)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암, 뇌졸중, 심장질환 등으로 입원 시 전문간호사 방문상담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헬스케어 서비스’는 가입 후 3년간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583.27 2.24(0.09)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10.26 07:23

94,160,000

▼ 113,000 (0.12%)

빗썸

10.26 07:23

94,070,000

▼ 206,000 (0.22%)

코빗

10.26 07:23

94,162,000

▼ 118,000 (0.13%)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