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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코드제로' 무선 핸디스틱 청소기 1만대 판매

  • 송고 2014.12.07 13:50 | 수정 2014.12.07 13:51
  • 박슬기 기자 (SeulGi0616@ebn.co.kr)

9월 출시 후 11월 말까지 누적 판매량 1만대 넘어서

모델이 LG전자의 프리미엄 무선 청소기 ‘코드제로(CordZero)’ 무선 핸디스틱 청소기를 사용하고 있다.ⓒLG전자

모델이 LG전자의 프리미엄 무선 청소기 ‘코드제로(CordZero)’ 무선 핸디스틱 청소기를 사용하고 있다.ⓒLG전자

성능과 편의성을 겸비한 LG전자 무선 핸디스틱 청소기의 누적 판매량이 1만대를 넘어섰다.

LG전자는 프리미엄 무선 청소기 ‘코드제로(CordZero)’의 첫 제품 무선 핸디스틱 청소기의 출하가가 30만원 내외의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지난 9월 출시된 이후 11월 말 누적 판매량이 1만대를 넘어섰다고 7일 밝혔다.

이같은 판매 호조에 따라 유럽브랜드가 강세인 국내 무선 핸디스틱 청소기 시장에서 변화를 가져올 것이라고 LG전자는 예상했다.

이 제품이 출시됐던 초기에 LG전자는 구입자를 대상으로 자체 조사를 실시했다. 그 결과, 긴 배터리 사용 시간과 청소 편의성에 대한 만족도가 높게 나타났다.

코드제로 무선 핸디스틱 청소기는 핸디형과 스틱형 청소기를 결합한 ‘투인원(2 in 1)’ 타입으로 교체 가능한 LG화학의 ‘듀얼 리튬 이온 배터리 팩’을 제공해 최대 70분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1년 무상 보증을 시행한다.

‘안티헤어 브러시’를 적용해 머리카락이나 애완동물 털 등이 청소용 솔에 감기는 것을 방지한다. 스틱 청소기 흡입구의 6개 브러시 회전 날개가 앞뒤로 움직여 엉킴없이 흡입력을 유지하는 것.

스틱 청소기 흡입구 전면에 LED 조명을 적용해 어두운 곳에서 유용하고 핸디형 청소기는 ‘빌트인 브러시’를 제공해 틈새 청소에 적합하다.

무게 2.8kg에 얇고 인체공학적인 디자인, 핸들 끝 ‘손가락걸이’를 제공해 손목에 힘을 많이 주거나 허리를 굽히지 않고도 청소기를 쉽게 밀고 당길 수 있다.

정창화 LG전자 한국HA마케팅FD(Function Division)담당은 “코드제로 청소기는 무선 청소기에 대한 소비자들의 불편 요소를 해결한 LG만의 전략 제품”이라며 “세컨드 청소기는 물론 소형 가구의 메인 청소기로도 호응을 얻고 있어 지속적인 판매 상승세를 이어갈 것”이라고 기대했다.

한편 LG전자는 무선 핸디스틱 청소기 1만대 판매 돌파를 기념해 제휴 카드로 제품을 구입하면 구입 가격의 10%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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