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는 국내 최초 증강현실 내비게이션 ‘아이나비 X1’이 출시 20일 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됐다고 12일 밝혔다. 50억원의 매출을 기록한 것이다.
업계에서 유례없는 최단시간 최대 판매량으로 연일 히트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아이나비 X1’은 주춤했던 내비게이션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차세대 스마트카 기술력으로 손꼽히는 증강현실 솔루션과 지능형운전자보조시스템(ADAS)을 접목한 ‘아이나비 X1’은 최고급 자동차에서도 구현하지 못한 최첨단의 기능들을 탑재했다.
순수 팅크웨어만의 기술력으로 구현한 ‘아이나비 X1’은 출시 전 까다로운 검수과정은 물론 출시 이후에도 고객대응 전담 TFT를 운영하며, 품질 관리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다.
지난주 ‘아이나비 X1’은 세계 시장에서도 호평을 얻었다. 최대 전자제품 전시회인 ‘CES 2015’에서 증강현실, 3D 실사지도, 지능형 운전보조시스템(ADAS)을 선보이며, 해외진출에 용이하다는 평가를 받았다.
팅크웨어 관계자는 “아이나비 X1의 선풍적인 인기는 시장의 변화에 민첩하게 대응하고, 철저히 연구 개발에 몰두한 결과”라며 “이제 내비게이션 시장은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확고한 경쟁력 없이는 살아남을 수가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팅크웨어는 오는 26일까지 ‘아이나비 X1’ 초도물량 완판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나비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no1inavi)을 방문해 ‘아이나비 X1’이 필요한 이유와 차종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나비 X1’ 장착 및 50명에게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 아이나비 대표카페 ‘핫플레이스’(http://cafe.naver.com/inaviclubs)에서는 사용 후기를 올린 사람들에게 문화상품권(선착순 100명)과 사용 후기 추천을 가장 많이 받은 사람에게 블루투스 스피커를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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